김무성 아들 고윤 / 사진 : 고윤 트위터,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김무성 트위터


김무성 아들 고윤이 문채원, 이승기, 리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무성 아들 고윤은 자신의 SNS에 "리지. 문채원. 이승기. 영화 '오늘의 연애'"라는 글과 함께 문채원, 이승기, 리지와의 다정한 사진을 게재했다.

고윤은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영화 '국제시장' 등에 출연했으며, 개봉을 앞둔 영화 '오늘의 연애'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1월 15일(목) 개봉하는 영화 '오늘의 연애'는 8년째 진전도 없고 정리도 어려운 미묘한 사랑을 이어가는 준수와 현우의 이야기를 그린다.

고윤은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 아들로, 김무성 대표는 지난해 12월 31일 당 사무처 직원들과 함께 아들 고윤이 출연하는 영화 '국제시장'을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무성 아들 고윤이 출연한 영화 '국제시장'은 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55만2116명을 동원하며 개봉 3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누적관객수는 775만3065명이다.

김무성 아들 고윤에 누리꾼들은 "김무성 아들 고윤 잘 생겼다", "김무성 아들 고윤, 문채원 이승기 리지랑도 잘 어울려", "김무성 아들 고윤, 훈남 대딩인줄", "김무성 아들 고윤, 왜 갑자기 이슈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월 15일(목) 개봉하는 영화 '오늘의 연애'는 8년째 진전도 없고 정리도 어려운 미묘한 사랑을 이어가는 준수와 현우의 이야기를 그린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