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캄보디아행 / 사진 :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더스타DB


송재림이 캄보디아를 방문하는 이유가 밝혀져 화제다.

25일 송재림 소속사 측은 "지난 8월 국제아동후원단체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위촉된 송재림이 캄보디아 씨엠립으로 떠난다"고 밝혔다.

송재림은 5박 6일 일정으로 캄보디아 씨엠립 스레이 스남 지역의 마을 사람들을 위한 우물 건립 사전 조사를 위해 방문한다.

송재림은 마을 전체 주민들의 식수를 해결해 줄 우물 건립을 위한 사전 조사 방문인 만큼 식수 위생 상태도 함께 체크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이 후원하고 있는 아동 책팩도 직접 만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송재림과 김소은의 화보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MBC '우리 결혼했어요' 22일 방송분이 화제다. 두 사람은 이날 화보를 통해 스킨십 레벨1부터 6까지를 소화하며 과감한 포즈를 취했다.

김소은이 레벨6를 위해 슬립에 니트를 입고 등장하자 송재림은 "너무 야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김소은은 "오빠도 안에 입은 것 벗어. 그러면 좀 야해지지 않느냐"고 농담을 던졌다.

누리꾼들은 "송재림 김소은 때문에 우결 본다", "송재림 김소은 역대급 가상부부", "송재림 김소은 잘 어울린다", "송재림 김소은 베스트커플상 줘야 함", "송재림 김소은 화보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