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윤상현 "메이비 결혼 이유? 요리하는 뒤태에 반해"…섹시화보 '눈길'
윤상현 메이비 결혼 소식과 함께 메이비의 과거 '맥심' 화보가 화제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한 윤상현은 2월 결혼 예정인 예비신부 메이비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유상현은 메이비에 대해 "내가 바랐던 여자다. 6살 차이가 나고 내가 하는 일을 잘 이해해주는 긍정적이고 밝은 친구"라고 소개했다.
이어 "주방에서 요리하는 뒷모습을 보고 결심했다. 정식 프로포즈는 아직이고 '같이 살면서 우리 엄마 좀 도와줘'라니까 그 친구도 좋아하더라"고 밝혔다.
특히 윤상현은 "강아지와 아기도 키우고, 마당에서 RC 헬기도 날리며 살자"며 "부족한 나를 선택해줘서 고맙고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 소식과 윤상현의 힐링캠프까지 연이어 공개되며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온라인상에는 메이비의 섹시 화보가 다시 올라오고 있다.
화보 속 메이비는 청순한 외모와는 반대되는 섹시한 자태로 남심을 흔들고 있다.
누리꾼들은 "윤상현 메이비 결혼,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 "윤상현 메이비 결혼, 부럽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 하객들 기대된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 행복하세요", "윤상현 메이비 결혼, 윤상현 멋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상현과 메이비는 2015년 2월 8일 화촉을 밝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