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열애 고백' 권미진, 씁쓸한 심경 고백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권미진 열애 고백에 대한 관심에 심경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 한 음식점에서는 '헬스걸 권미진의 성형보다 예뻐지는 다이어트' 출간 간담회에서 권미진이 "현재 연애 중"이며 "남자친구는 연예인"이라고 밝혔다.
이에 권미진 다이어트보다 권미진 열애 고백에 초점이 맞춰지며 이에 권미진은 23일 자신의 블로그에 간단한 심경글을 남겼다.
권미진은 "휴대전화가 시끌벅적~ 부끄럽습니다. 어제 간담회의 목적은 땀으로 쓴 제 책이 중점이었는데 오늘 아침에 난 기사들은 제 사랑에 헤드샷! 가슴 한켠에서 스멀스멀 씁쓸함이 올라오지만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고 적었다.
이어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며 저를 이토록 성숙하게 만들어 준 것이 다이어트랍니다. 어쨌든 저의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게만든 다이어트와 저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하며 여러분이 모두 건강했으면, 행복했으면,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권미진 열애 고백 심경에 누리꾼들은 "권미진 열애 고백, 다이어트도 이슈 많이 됐어요", "권미진 열애 고백, 하긴 다이어트 책 낸건데 온통 열애기사만 났으니", "권미진 열애 고백, 그래도 예뻐지셔서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미진은 2012년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헬스걸'에서 103.5kg에서 체중을 52kg까지 감량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