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 사진 : 제이에스픽처스 제공, 바람이 분다 제공, '응답하라1997' 공식홈페이지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소식이 화제다.

19일 KBS 2TV '트로트의 연인' 제작진은 에이핑크 정은지가 아버지와 여동생을 부양하기 위해 닥치는대로 알바를 하며 살아가는 실질적인 소녀가장으로 트로트 가수였던 엄마의 재능을 이어받은 차세대 트로트 꿈나무최춘희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트로트의 연인' 관계자는 "정은지의 러블리 하고도 친근한 매력에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고 극복해 나가는 최춘희의 당찬 모습이 조화를 이루며 이제껏 본적 없는 신선한 주인공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이유를 설명했다.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지상파 여주는 처음인가?",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연기 잘 한다고는 생각했지만 아이돌 여주는 좀..",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잘 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인생을 건 소녀가장 최춘희(정은지)가 트로트를 경멸하는 최고의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사건과 갈등 속에서 싹트는 두 사람의 달달한 사랑과 성장을 보여줄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로, '빅맨'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