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하기 싫을때가…" 거침없는 '19금'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의 부부관계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SBS 파일럿 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MC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작가과 게스트 이적, 김기방이 데이트 폭력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이효리 남편 이상순 부부관계 언급.
이날 데이트 폭력이 부부관계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나누던 이적은 "얼마 전 부부간 성폭행 인정 판결이 났다"는 발언을 했다.
이에 이효리는 "맞다. 부부라도 하기 싫을때가 있는거다"고 거침없는 발언을 했다. 이에 출연진들이 이효리에게 "지금 신혼아니십니까"라며 몰아가자 "내 이야기는 아니다"라고 선을 긋고 "하지만 부부간에도 하기 싫은 날이 있을 것 아니냐"고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언급에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언급, 거침없는 언니".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결혼하고 더 화끈해진듯",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부부관계 싫을 때도 있는게 정상아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새로운 포맷의 토크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