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od 미운오리새끼, '연코팬지'부터 '왕팬'까지? "옛날 생각난다"
god 미운오리새끼 컴백에 후배 가수들이 반가움을 표해 눈길을 끈다.
8일 정오 god의 신곡 '미운오리새끼'의 음원이 공개됐다. 이에 엠블랙 미르는 "ㅠㅠ"로 가득찬 글을 작성하며 감동을 드러냈다. 앞서 미르는 자신의 트위터에 지난 7일 "떨려 떨려 연코(연예인코스프레)팬지(팬지오디-지오디의 팬클럽) 여기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god 콘서트의 사진을 게재하며 god 팬임을 인증한 바 있다.
2AM 조권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god 미운오리새끼. 옛날 생각난다. 너무 좋다. 다 같은 마음일 것 같아요! 그 때 씨디플레이어로 듣던 추억! 저 진짜 god형들 왕팬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스트리밍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2PM 옥택연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지오디 - 미운오리새끼"라는 글과 함께 음원을 듣고 있음을 공개했고 NS윤지 역시 "미운오리새끼-god ♡ 눈물난다"는 짧은 글을 남기며 애정을 드러냈다.
god 미운오리새끼 컴백 소식 후배 가수들 반응에 누리꾼들은 "god 미운오리새끼 누구나 같은 마음 인정", "god 미운오리새끼 지금 연예인 중에도 god 보면서 꿈 키운 친구들 많겠지", "god 미운오리새끼 진짜 god표 발라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god의 신곡 '미운오리새끼'는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트렌드나 새로움보다는 god 특유의 감성적인 화법으로 그려낸 'god표 발라드'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