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 사진: MBC '호텔킹' 제공, SBS '마이걸' 방송 캡처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모습이 화제인 가운데, '마이걸' 당시와 비교가 눈길을 끈다.

지난 13일 MBC 새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호텔킹' 제작진은 이동욱과 이다해의 '호텔킹' 드라마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호텔 총지배인 역할에 맞는 완벽한 정장을 선보이고 있고, 이대해는 쇄골을 드러낸 파티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동욱과 이다해의 '마이걸' 촬영 당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앞서 두 사람은 SBS '마이걸'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 이다해는 서로 밀착하고 있는 모습으로 지금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모습에 누리꾼들은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마이걸때랑 다른 얼굴?",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진짜 분위기 좋다",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잘 어울릴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을 담은 이야기로 오는 4월 5일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