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키 야기 아리사 / 사진 : 야기 아리사 트위터,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로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가 합류했다.

지난 18일 MBC '우리결혼했어요' 제작팀은 "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 키와 일본 톱모델 야기 아리사가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샤이니 키의 그녀가 된 야기 아리사는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인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모델로 올해 20살이 된 '우결' 역사상 최연소 신부다. 야기 아리사는 제작진에 "아직 연애 경험이 많지 않아서 더 기대된다. 친구같이 편안한 부부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앞서 샤이니 키가 '우리 결혼했어요'에 정은지와 함께 출연했던 모습 역시 화제다. 지난해 9월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을 지원해주기 위해 출연했던 키와 정은지는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우리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키 야기 아리사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키 결국 세계판에 출연하는구나",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야기 아리사 일본에서 진짜 유명한데",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로는 키-야기 아리사 외에 김희철-곽설부가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을 진행한 상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