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그림실력, 아이돌 3대 화백 / 사진: 걸스데이 유라, 레인보우 재경 트위터


유라 그림실력이 공개된 가운데, 아이돌 3대 화백의 위엄을 보여 화제다.

지난 13일 걸스데이 유라는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겨울왕국에 푹 빠져서 그려봤어요 꺄♡ 노래가 너무 좋아요. 그쵸? 똑똑똑똑똑~ 두유워너빌더스노우매애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총 두 장으로 한 장은 유라가 직접 그린 엘사 그림이고, 다른 한 장은 유라가 미술용 연필을 들고 엘사 그림을 가리키고 있는 모습이다. 유라의 그림은 실제 엘사의 모습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다른 아이돌 3대 화백인 레인보우 재경의 그림 역시 화제다. 과거 재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건드리지마, 킴자이너 지금 작업 중이잖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재경이 백호 그림을 그리는 모습으로 사진 수준의 완벽한 묘사로 눈길을 끌었다.

유라 엘사 그림을 본 누리꾼들은 "유라 엘사 그림, 역시 유라 그림 진짜 잘 그리네", "유라 엘사 그림, 어떻게 저렇게 똑같지?", "유라 엘사 그림, 진짜 대박이다", "유라 엘사 그림, 진짜 미대 갔어야 되는 실력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돌 3대 화백'은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 에이핑크 손나은, 걸스데이 유라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