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YG 식당 / 사진 : 산다라박 트위터, SBS '최화정의 파워FM' 방송 캡처


산다라박 YG 식당 모습이 화제인 가운데, 박봄 과거 발언이 화제다.

지난 11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 준비로 바빠도 밥은 잘 챙겨먹어야죠. 랙잭이들(블랙잭)도 다들 밥 잘 챙겨먹고 잇죠? 점심시간에 식당은 북적북적~ 줄이 너무 길어요~ 하지만 맛있는 밥을 위해서라면~"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커다란 챙이 있는 검정색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으로 YG 식당에 찾아 사람들 사이에 줄을 서 있는 모습이다. 산다라박은 지난달에도 YG 식당 방문 모습을 공개하며 자주 찾는 곳임을 알린 바 있다.

이에 박봄이 자신은 YG 식당에 가지 않는다는 발언을 했던 것이 화제다. 지난해 12월 5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박봄은 YG 구내식당에 대한 질문에 "나는 다이어트 때문에 근처에도 가지 않는다"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산다라박 YG 식당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산다라박 YG 식당, 진짜 자주 찾네", "산다라박 YG 식당, 진짜 가보고 싶다", "산다라박 YG 식당, 밥이 맛있기로 유명한 그 곳"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오는 3월 1,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AON'(ALL OR NOTHING)을 연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