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세트장 공개 / 사진 : SBS '런닝맨', '한 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별그대 세트장 공개되며 그 비밀이 밝혀졌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장기알 레이스-홍콩에서 온 편지' 특집으로,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배우 여진구, 타이니지 도희 등 라이징 스타들이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이광수는 최종 레이스 장송인 SBS 세트장에 도착해 "여기가 드라마를 촬영하는 곳이다. 나에게는 제 2의 집과 같은 곳이다"라고 말했다. '별에서 온 그대' 세트장을 발견한 이광수는 "요즘 이 드라마 정말 잘 보고 있다. 여기 전지현 누나 방 있는 거 아니냐"며 설레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별그대 세트장 공개돼 전지현과 김수현의 사랑이 꽃피우는 펜트하우스의 베란다 비밀이 밝혀졌다. 대도시 야경을 배경으로 한 베란다는 실제 건물이 아닌 1층 세트장으로 드러났다. 야경은 강남의 한 옥상에서 촬영해 이를 CG로 합성한 것이다.

별그대 세트장 공개에 누리꾼들은 "별그대 세트장 공개, 신기하게 생겼다", "별그대 세트장 공개, 광수랑 김수현 친해지려고 할 때 유재석이 막았던 거 생각난다", "별그대 세트장 공개, 전지현 방 나도 들어가보고 싶다", "별그대 세트장 공개, 세트가 저렇게 생겼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