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효리 집공개, 화려한 '단독주택' VS 편안한 '신혼집'
이효리 신혼집 공개가 화제인 가운데, 결혼 전 공개한 단독주택 모습 역시 화제다.
tvN 측은 지난 14일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참여한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 OST '돈 크라이(Don't Cr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이상순, 이효리 부부의 제주도 신혼집, 이효리의 반려견 순심이, 녹음 중인 이상순과 이효리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특히 이효리 이상순의 신혼집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뮤지션 가족다운 악기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효리가 과거 온스타일 '골든 12'에서 공개한 집 모습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골든 12'에서 공개한 집은 결혼 전에 살던 집으로 넓은 거실과 독특한 인테리어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효리 신혼집 공개에 누리꾼들은 "이효리 신혼집 공개, 집안 곳곳에 악기들이 놓여져 있더라", "이효리 신혼집 공개, 되게 소박하게 사는 것 같다", "이효리 신혼집 공개, 행복해보여서 보기 좋았다", "이효리 신혼집 공개, 대박", "이효리 신혼집 공개, 알콩달콩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곡 '돈 크라이'는 '로맨스가 필요해3'의 여주인공인 신주연(김소연 분)의 테마곡으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