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카라 탈퇴 / 사진 : 더스타DB


니콜 카라 탈퇴한 가운데 많은 의문과 아쉬움이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카라의 멤버로 7년 동안 활동했던 니콜이 팀을 탈퇴, 이르면 2월 미국 유학길에 오른다. DSP 측은 14일 "니콜이 1월 16일을 기해 DSP와의 전속계약이 마무리된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일본 위성 채널 WOWOW는 카라의 최근 콘서트 실황을 방송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24일 고베 월드 기념홀서 열린 카라 일본 전국투어 공연 ''KARA 2nd JAPAN TOUR 2013 -KARASIA'의 마지막 공연 실황이다.

공연 말미 니콜은 다른 멤버들보다 유독 오래 울었다. 당시 니콜은 이미 DSP로부터 카라 탈퇴를 통보 받은 후였기에 안타까움이 남달랐을 것으로 보인다.

DSP 측은 "카라는 올 한 해 개별 연기활동과 앨범 발표 등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카라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큰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카라의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다.

니콜 카라 탈퇴에 누리꾼들은 "니콜 카라 탈퇴, 니콜없는 카라라니", "니콜 카라 탈퇴, 강지영까지 빠지면 허전할 듯", "니콜 카라 탈퇴, 니콜은 탈퇴할 줄 알았다", "니콜 카라 탈퇴, 새 멤버 충원 안하는구나", "니콜 카라 탈퇴, 니콜 빨리 돌아오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