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경호 수영 열애, 정경호 애정 과시 눈길…"진짜 좋아하나보네"
정경호 수영 열애 인정한 가운데 과거 정경호가 여자친구와의 애정을 과시한 발언이 화제다.
3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정경호와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정경호가 군에서 제대한 2012년 9월 처음 만나 1년째 사랑을 키워왔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지난해 가까워졌다"고 공식 인정했다.
이와 관련 정경호는 지난해 9월 방송된 MBC 라디오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 일일DJ로 나설 당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며 "나는 여자 친구와 싸우지 않는다. 지금 사귀고 있는 여자 친구와도 싸운 적이 없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게스트 일락이 "여자친구를 공개하는 건가"라고 묻자. 정경호는 "연애를 하는 것이 나쁜 건 아니지 않나. 연애하려면 노력이 중요하다. 서운하고 미안한 점이 있으면 바로바로 말하는 스타일"이라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정경호 수영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경호 수영 열애, 진짜였어?", "정경호 수영 열애, 잘 어울린다", "정경호 수영 열애, 이승기 윤아에 이어 수영이까지", "정경호 수영 열애, 예쁜 사랑하기를", "정경호 수영 열애, 수영 요즘 정말 예쁘다", "정경호 수영 열애, 결혼도 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