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송지효 페이스북


송지효의 동안 외모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궈 화제다.

오늘(8일) 오전 송지효는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ihyo)을 통해 드라마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송지효는 사진을 통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시원한 함박 웃음을 보이며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다. 또한 “여러분~! 촬영장에도 봄날이 왔습니다. 요즘 ‘원’을 돕기 위해 곳곳을 뛰어 다니고 있는데요. 햇살이 너무 좋아서 오늘은 피곤함도 잊은 채 기분이 상쾌하네요! 저희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까 오늘 천명 5회 방송 기대해 주세요~!”라는 말과 함께 애교 섞인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결점 피부 동안 외모 종결자일세!”, “송지효 미소에 나도 모르게 엄마미소 작렬!”, “송지효는 무얼 먹길래 이렇게 볼 때마다 어려지나요!”,”동안 비결 가르쳐 주세요!”,”본방사수 예스!”등 사진 속 송지효의 동안 외모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지효는 KBS2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 최민기 윤수정, 연출 : 이진서 전우성)에서 홍다인 역을 맡아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과 함께 이때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조선여인 캐릭터를 그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