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하이 TURN IT UP 공개 18세 맞아? 파워풀한 '음색'
이하이 TURN IT UP 이 공개돼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월 1일 0시, YG라이프 블로그와 유튜브 이하이 공식채널을 통해 이하이의 첫 정규앨범 인트로곡 ‘턴 잇 업’을 무료로 선공개했다.
공개된 ‘턴 잇 업’은 같은 소속사인 에픽하이 타블로가 작사를 맡았으며 작곡은 YG 소속 가수들의 다수의 히트곡에 참여한 KUSH와 LYDIA PEAK이 공동 작업했다. 특히 LYDIA PEAK(리디아 백)은 이하이의 데뷔 싱글 ‘1,2,3,4’의 작곡을 맡아 레트로 소울의 진수를 유감없이 펼치게 해준 일등공신이다.
화려한 사운드로 시작하는 ‘턴 잇 업’은 18살의 나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목소리에 소울풀이 강한 이하이의 독특한 보컬이 어우러졌다. “넘어질 때마다 더 크게 웃으며 일어나”로 시작하는 ‘턴 잇 업’의 가사는 YG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그녀의 당찬 행보를 짐작케 한다.
이하이 TURN IT UP 을 공개한 YG는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서 ‘3월 1일?’, ‘3월 7일?’, ‘3월 21일?’이라는 의문의 날짜를 게재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에 첫 번째 날짜인 3월 1일은 인트로곡 무료 공개를 하는 날의 의미였다는 것이 드러났다.
또한 오는 7일과 21일에는 각각 준비된 프로모션이 펼쳐지게 될 것으로, 인트로 선공개 후 이하이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더욱 수직 상승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