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손담비, 女 팬들과 함께 한 시네마 데이트 '훈훈'
<눈물이 주르륵>으로 고혹적 섹시미를 겸비하여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손담비가 로맨틱 시네마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18일 메가박스 이수점에서 열린 이번 이벤트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많은 여성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손담비와 함께 하는 여성들만을 위한 영화데이트로 약 100여명의 여성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이 행사는 네이버와 함께 ‘손담비의 패션은 자신감이다’란 타이틀로 진행된 이벤트. 손담비가 직접 추천 하는 스타일링의 비법이나 독특한 패션 아이템 정보가 담긴 사이트들을 구독한 구독자에게 손담비와 함께하는 <원 데이> 영화 데이트에 초대했다.
손담비의 소속사는 “평소 소속사를 통해 손담비의 스타일링에 관한 문의 및 정보제공 요청이 많아 이에 손담비가 참고 하는 사이트를 추천하며 이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영화관람을 진행 한 뒤 참석한 여성 팬 분들을 위한 다이어트 시리얼과 메이크업 세트를 선물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많은 여성 분들과 함께 했던 뜻 깊은 시간으로 훈훈하고 로맨틱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손담비는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발표 한 뒤 완성도 높은 노래와 함께 손담비의 완벽 몸매를 잘 표현한 섹시 댄스를 겸비한 안무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