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FT아일랜드, '최화정의 파워타임'서 라이브 실력 공개
인기그룹 'FT아일랜드'가 25일 정오,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했다.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이재진, 최민환, 송승현)는 보이는 라디오로 1시간 동안 진행된 라디오 방송에서 멋진 라이브와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라디오 애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새로 구입한 보라색 ‘병정’ 모자를 쓰고 출연한 이홍기와 스카프로 멋을 낸 리더 최종훈의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FT아일랜드는 자작곡 ‘COMPASS(그 길)’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이 곡은 이번 정규 4번째 음반 ‘파이브 트레져 박스’ 9번째 수록곡. ‘COMPASS(그 길)’는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송승현이 고등학교 2학년 때 공동 작곡한 곡으로, 작사는 이홍기가 했다.
‘COMPASS(그 길)’에 이어 타이틀곡 ‘좋겠어’와 또 다른 자작곡 ‘LIFE(라이프)’도 전파를 탔다. ‘LIFE(라이프)’는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이 약 1년 전 피아노 연주 곡으로 작곡한 곡에 밴드 사운드를 입혀 완성했으며 작사는 이홍기가 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지난 10일 3년 만의 정규앨범 ‘파이브 트레져 박스’를 발표, 초동 판매량 3만장을 돌파하며 첫 주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 아니라, 컴백 1주일 만에 타이틀곡 ‘좋겠어’로 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