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A 혜정과 씨엔블루 이종현, '신품' 꽃중년 4인방 / FNC 제공


지난 달 30일 쇼케이스를 통해 싱글 ‘Angels’ Story’로 갓 데뷔한 신예 걸 그룹 AOA의 멤버 혜정이 ‘신사의 품격’ 꽃 중년 4인방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씨엔블루 이종현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혜정은 SBS ‘신사의 품격’ 3회에서 꽃 중년 4인방의 대학동창생 딸 (나종석 딸)로 등장, 데뷔를 앞두고 인사겸 촬영장을 찾았다. 이에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은 혜정의 방문을 반갑게 맞으며, 데뷔 축하와 함께 파이팅을 외쳐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촬영장 복도에서 가장 먼저 혜정을 반갑게 맞이 해준 김민종은 혜정을 일일이 현장 스태프들에게 인사 시키며 먼저 사진을 함께 찍어 주기도. 김수로는 "(혜정이)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며, 연기 연습도 열심히 해 두면 좋을 것"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고, 이종혁은 혜정이 속한 신인 걸 그룹 AOA의 데뷔를 축하하며 나중에 싸인을 부탁한다는 말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으며, 촬영에 한창이던 장동건도 혜정을 따뜻하게 맞으며 데뷔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편, 혜정이 속한 신예 걸 그룹 AOA는 오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엘비스 ELVIS'의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