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겨운, 세련미 넘치는 댄디남 변신..'역시 트렌드 세터!'
정겨운이 세계적인 명차로 손꼽히는 ‘아우디’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자유분방하고 세련미 넘치는 ‘댄디남’으로 변신했다.
최근 영화 ‘간첩’을 통한 연기 변신에 이어 XTM ‘아드레날린’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 정겨운은 'A brilliant challenge'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즐거움과 자유분방함을 한껏 표현하며 화보 컨셉에 완벽히 동화된 모습을 보였다.
화보 속 정겨운은 현재 남성들의 핫 트렌드로 손꼽히는 깔끔한 화이트 팬츠와 파스텔톤 컬러의 팬츠, 화려한 스트라이프 셔츠와 도트무늬의 셔츠 등의 아이템을 활용해 편안하고 내추럴한 분위기의 감각 있는 댄디룩을 연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격식을 갖춘 듯 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 정겨운의 모습은 올해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각광받는 ‘비즈니스룩’이자 여성들 사이에서는 로망과도 같은 스타일. 화보 속 정겨운은 멋진 스타일링에 훌륭한 포즈로 트렌드 세터의 면모를 한껏 뽐내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날 촬영장에서 정겨운은 모델 출신답게 우월한 황금비율의 몸매를 자랑하며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
명차와 함께한 이번 화보 인터뷰에서 정겨운은 “차를 타고 부산 해운대에 가서 바다도 보고 캠핑도 하고 싶다”고 말하며 최근 리얼 캠핑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서 갖게 된 남다른 캠핑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정겨운의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아우디 매거진 여름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