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이동욱 같은옷 모델 올킬 / 사진 : 엠포리오 아르마니, 마크제이콥스, KBS '넝쿨당', SBS '강심장' 방송 캡쳐


김남주 이동욱 같은옷 모델 올킬이 화제다.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원조 완판녀' 별명을 얻고 있는 김남주는 KBS '넝쿨째 굴어온 당신'에서 패션 모델 못지않은 옷맵시를 자랑하고 있다. 그가 입은 옷은 물론 가방, 신발 등이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매진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극중 커리어 우먼 역을 맡은 김남주는 최근 방송에서 블랙 라인 처리가 독특한 흰색 블라우스를 입었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로맨틱한 오피스 룩을 연출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컬렉션에서 똑같은 블라우스을 입은 금발의 모델은 화이트 팬츠로 매니시 하게 의상을 소화했다. 여성스러운 매력이 가미된 김남주보다 다소 밋밋한 느낌이었다.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동욱도 외국인 모델 못지않은 조각 미모와 몸매로 의상을 소화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동욱과 외국인 모델이 입은 옷은 미국 유명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 제품. 이동욱은 이 회사 티셔츠를 짙은 그레이 컬러의 재킷과 매치해 단정한 느낌을 연출했다. 감각적인 프린트로 무겁지 않고 패셔너블한 분위기가 묻어났다. 훤칠한 외모와 옷맵시 모두 이동욱의 압승이었다.

김남주 이동욱 같은옷 모델 올킬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동욱이 모델보다 멋있다"며 감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