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연아, 커피를 '폭풍흡입' 하게 만드는 최고의 커피모델 1위!
누리꾼들이 커피를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최고의 커피 모델로 피겨여왕 김연아를 꼽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커피를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최고의 커피 모델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김연아가 1위를 차지했다.
총 7,841표 중 2,921표(37.3%)의 지지를 얻은 김연아는 '연아커피'라는 별명을 얻은 맥심 화이트골드의 모델로, 소녀가 아닌 아름다운 여성으로 성장한 김연아를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해당 커피 TV CF는 공개되자마자 월간 광고효과, 광고효율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배우 김수현이 2,116표(27%)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커피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 모델로 발탁된 그는 부드러운 목소리와 표정으로 브랜드의 감성적인 면을 강조하고 있다. 그는 3월 광고모델 호감도 부문에서 전달 1위인 김연아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3위에는 1,305표(16.6%)로 배우 장근석이 뽑혔다. 커피 전문점 카페베네 모델인 그는 부드러운 미소와 유쾌한 모습이 카페베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평가다. 트위터를 통해 카페베네 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외에 배우 강동원과 원빈, 가수 임재범 등이 뒤를 이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