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기웅 / 마이네임 제공


최근 드라마 <풀하우스2>촬영을 위해 중국을 방문했던 박기웅이 중국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9일(오늘) 오전 박기웅은 소속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선물 더미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과 함께 “저 중국 촬영 잘 다녀왔어요. 중국 팬들이 선물을 이렇게나 많이 줘서 스태프들하고 맛있게 나눠 먹었어요. 고마워요~”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박기웅은 간단한 중국어로 중국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으며 현지에서 많은 팬들이 보여준 관심에 감사의 뜻을 표현했다.

별다른 중화권 활동이 없었던 박기웅이 처음 방문한 중국에서 이 같은 환대를 받은 것은 <풀하우스>의 인기가 <풀하우스2>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여기에 출연하는 배우들에게도 큰 관심이 보여지고 있기 때문이다.

<풀하우스2>중국 촬영에 동행했던 한 관계자는 “중국 팬들이 어떻게 알았는지 촬영장은 물론 배우들이 묶는 호텔에까지 찾아와 선물과 편지를 전했다.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에는 직접 만든 플랜카드를 들고 공항으로 배웅을 나오는 등 드라마 방영 전부터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보여 관계자들과 배우들도 많이 놀랐다”고 전했다.

한편, <풀하우스2>에서 인기 절정 아이돌 가수 ‘강휘’역을 맡은 박기웅은 숨겨왔던 노래, 춤 실력과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황정음-노민우와 함께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이다. 일본, 중국의 해외 촬영을 마친 “풀하우스2”는 국내 촬영을 마무리 하고 오는 5월 일본 TBS를 통해 선 방송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