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진희, 화보서 '터프+야성미' 매력 물씬.."부캡 김윤성 맞아?"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의 주인공 지진희가 패션 매거진 ‘나일론’ 2월호 화보서 야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화보 속 지진희는 올 블랙의 체크 카라 셔츠와 가죽 재킷, 세무 소재의 트렌치 재킷으로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남성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지진희는 그 동안 작품 활동을 통해 보여진 자상한 이미지를 벗고 무심한 듯한 표정과 포즈로 반항적이면서도 야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최근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최연소 기장 ‘김윤성’ 역을 맡아 올곧은 신념과 카리스마를 지닌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지진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거친 남성미와 터프함을 전면에 내세우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위버 섹슈얼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화보 촬영겸 인터뷰에서 지진희는 “마흔 살이 넘은 남자 배우로서 지금까지 해오던 식으로 기존에 있던 것을 깨거나, 뒤틀거나, 발전이 있는 역할들을 더 열심히 보여주고 싶다.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좋은 연기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배우로서의 진중한 면모를 아낌없이 선보였다.
한편, 올 블랙의 시크남으로 변신한 지진희의 화보는 나일론 2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