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제공


배우 구혜선이 제복 미녀의 자태를 과시했다.

구혜선의 제복 입은 모습은 2012년 1월 4일 첫 방송되는 SBS TV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의 항공학교 졸업식 촬영 장면을 통해 공개됐다.

극중 일에 대한 열정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똘똘 뭉친 비행 부조종사 한다진 역을 맡은 구혜선은 지난 17일 경기도 양평에 있는 영어마을에서 진행된 ‘부탁해요 캡틴’ 촬영현장에서 수석졸업생으로 호명되자 반듯한 제복을 입고 당당하게 레드카펫을 걸었다.

이어 구혜선은 상장과 꽃다발을 받으며 환호하는 모습까지 완벽하게 연기해 냈으며 보조출연자들의 박수갈채와 당시 수업 중이던 학생들의 환호성이 이어지면서 극적분위기는 더욱 고조됐다.

한 제작진은 “구혜선 씨가 한다진 역할을 연기하면서 실제 비행 부기장을 연상케 할 정도로 꼼꼼하고도 열정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해주고 있어 제작진 모두 고마워하고 있다”며 “2012년 초 그녀의 열연을 보는 시청자들은 분명히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TV 대기획 ‘뿌리깊은 나무’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부탁해요 캡틴’은 열정과 패기를 지닌 여성 부조종사가 파일럿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휴머니즘 드라마로 구혜선 이외에도 지진희 유선 이천희 이하늬 등이 출연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