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초록뱀미디어 제공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OST가 발매됐다.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매되는 '지붕뚫고 하이킥'의 OST는 'R&B 황태자' 김조환과 '북치기 박치기'의 래퍼 후니훈이 의기투합해 제작됐다.

현재 '지붕 뚫고 하이킥'은 20%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는 큰 사랑에 힘입어 이번 OST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프닝과 엔딩에 나오는 '지붕뚫고 하이킥'과 'You're my girl' 등은 방송이 끝난 직후 '하이킥 OST'로 검색 순위에 오르는등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은 "도대체 OST 누가 부른 거냐.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음악이다. 언제쯤 접할 수 있냐"는 궁금증을 표해왔다.

'지붕뚫고 하이킥' OST Part1은 총 4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프닝 테마곡 '지붕뚫고 하이킥'은 Disco Soul 풍으로 쉬운 랩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래퍼 후니훈이 작사와 보컬을 맡았으며, 음악감독 김조한이 피처링했다.

엔딩 테마곡으로 사용되고 있는 'You're my girl'은 부드러운 Alternative Rock Ballade 풍으로 김조한이 작사, 작곡, 노래를 맡았으며, 연인이 나타났을 때의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그 외 수록곡인 'Don't say goodbye', '마음을 열어봐요'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는 "그동안 OST 관련 시청자들의 문의가 이어졌지만, 제대로 선보이게 위해 공을 들여왔다"며 "이번 발매를 시작으로 앞으로 6개월간 방송될 시트콤에 맞춰 OST Part2, 3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붕뚫고 하이킥'은 등장인물들의 세대별 사랑이라는 독특한인 코드가 가미돼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