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비비지 "7월 컴백 대전? '이때 나오는 것 맞나' 걱정도"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7.06 18:23

    비비지 쇼케이스 / 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비비지 쇼케이스 / 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비비지가 7월 컴백 대전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VIVIZ(비비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Summer Vibe'는 VIVIZ가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LOVEADE(러브에이드)'를 비롯해 'SIESTAR', 'Party Pop', '춤'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7월 컴백 대전에 출사표를 던진 비비지는 부담감과 함께 설렘을 드러냈다. 엄지는 "저희도 이번에 물밀려 오는 7월 컴백 대전이 굉장히 핫하다고 들어서 저희도 '이때 하는 것 맞는 걸까요?'하면서 회사에 말씀을 드렸을 만큼 쟁쟁한 분들이 나오시더라"라며 "많이 사랑해 주실 거라 생각하고,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멋진 아이돌 분들과 함께 활동하는 것만으로도 재밌을 것 같다. 오랜만에 음악 방송의 복작거림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는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활동으로 얻고 싶은 평가로 "비비지로서는 두 번째 앨범이기 때문에 데뷔 앨범과의 비교라기보다는 이전 앨범과 이번 앨범을 비교하면서 '이런 점이 좋아졌다. 이런 점을 가져가 줘서 좋다' 그런 평들을 많이 해주시면 좋겠다"며 "비비지의 색깔을 조금 더 뚜렷하게 보여드릴 수 있는 그런 시간이 되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