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엄지 "비비지 곡 채워야 해…우린 쉴 수 없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7.06 18:22

    비비지 쇼케이스 / 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비비지 쇼케이스 / 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비비지 엄지가 쉴 틈 없는 활동을 예고했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VIVIZ(비비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Summer Vibe'는 VIVIZ가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LOVEADE(러브에이드)'를 비롯해 'SIESTAR', 'Party Pop', '춤'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데뷔 앨범 이후 Mnet '퀸덤2'로 대중을 만난 비비지는 방송 활동과 함께 컴백 준비를 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신비는 "저희가 '퀸덤2'가 끝난지 얼마 안 됐다. '퀸덤2'와 앨범 준비를 병행하면서 바쁘게 지냈다. 비엔에프라고 회사 콘서트도 했다"고 말했다.

    엄지는 "사실 앨범 텀이 조금 있는데 팬분들은 '벌써 나와?'라고 하시더라"라며 "저희는 5개월 정도 됐으니 슬슬 앨범이 나올 때가 됐다고 생각했는데, 팬분들은 '애들 좀 쉬어야 하는 거 아니냐' 하시더라. 하지만 저희는 쉴 수가 없다. 빨리 비비지의 곡을 채워야 하니까 부지런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