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위너, 7월 10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무료 공연 개최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7.06 17:45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가 오는 7월 10일 오후 8시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 뜬다. 약 2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이들의 신나는 여름밤 'HOLIDAY'가 기대된다.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너는 이날 게릴라 이벤트 'HOLIDAY IN THE CITY'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I LOVE U'를 비롯해 다양한 퍼포먼스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YG 측은 "언제나 함께해 준 팬들 사랑에 보답하고, 동시에 더 많은 대중과 가까이 호흡하고자 하는 위너의 의지가 반영됐다"라고 설명했다.


    공연은 앨범 구매자 중 사전 추첨을 통해 초대된 이너서클(팬덤명) 200명뿐 아니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장 방문이 어려운 이들은 네이버 NOW. 채널에서 생중계 화면으로도 볼 수 있다.


    위너는 최근 진행된 단독 콘서트에서 압도적인 라이브 실력과 폭발적인 히트곡 퍼레이드로 '무대 장인' 면모를 뽐내 호평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야외 공연인데다 따끈따끈한 이들의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가 지난 5일 발표된 만큼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 본 공연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한강사업본부의 운영 기준에 따라 우천 시 행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