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피네이션 첫 아티스트 제시, 소속사 떠난다…"앞으로 행보 응원할 것"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7.06 17:25

    사진: 피네이션 제공
    사진: 피네이션 제공

    제시가 피네이션을 떠난다.


    6일 피네이션 측은 "당사와 제시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피네이션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서 피네이션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한 제시는 뜨거운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보다 많은 팬분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자리 매김하였고, 구성원들에게도 즐거운 자극이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펼쳐질 제시의 아티스트 행보를 응원할 것이며, 그녀의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며 "제시를 아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시는 2019년 1월 설립된 피네이션과 시작을 함께 한 아티스트로, 소속사 합류 후 다양한 신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4월 공개된 'ZOOM'은 숏폼 플랫폼 등에서 유행하며 최근 뮤직비디오 조회수 9천만 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 이하 제시 전속계약 만료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먼저 제시(Jessi)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당사와 제시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피네이션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서 피네이션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한 제시는 뜨거운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보다 많은 팬분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나아가, 그러한 과정과 성과는 피네이션의 모든 구성원들에게도 긍정적이고 즐거운 자극이 되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 펼쳐질 제시의 아티스트 행보를 응원할 것이며, 그녀의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제시를 아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