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최시원, UV와 함께 '라이딩 삼총사' 변신…'내 낡은 자전거' 발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3.30 11:10

    사진: 레이블SJ 제공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그룹 UV가 유쾌한 라이딩 송을 합작했다.


    UV(유세윤, 뮤지)와 최시원은 오늘(30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이자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결과물인 '내 낡은 자전거 (Riding)'를 발매한다.


    '내 낡은 자전거'는 기타 라인과 신스 멜로디가 어우러진 블루스 장르의 곡이다. 뮤지와 유세윤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자전거 라이딩을 하면서 느끼는 기분 좋은 감정들을 담아냈다. 특히 '따르릉 따르릉', '달리자 달리자', '따라와 따라와', '비켜 비켜 비켜', '부릉 부릉 부릉', 'Riding Riding' 등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후렴구는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최시원, UV와 함께 '라이딩 삼총사' 변신…'내 낡은 자전거' 발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내 낡은 자전거' 뮤직비디오 속 최시원, 유세윤, 뮤지는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 라이딩 복장을 입고 서울 곳곳을 누비며 자전거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한다. 이들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산뜻한 바람과 자유로운 기분까지 담아낸 '내 낡은 자전거' 뮤직비디오가 보는 이들에게도 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최시원은 지난해 연말 주연을 맡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OST 'Nobody but you (노바디 벗 유)'로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준 데 이어 최근 슈퍼주니어로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 (더 로드 : 윈터 포 스프링)' 타이틀곡 'Callin' (콜린)' 활동을 성료했다. 이번엔 '내 낡은 자전거'를 통해 또 한번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UV는 독보적인 개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듀오다.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슈퍼주니어 신동을 비롯해 폭 넓은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에 이번 최시원과의 신선한 조합이 더욱 눈길을 끈다.


    올 봄 즐거운 라이딩을 계획하는 많은 이들의 플레이리스트 1번에 자리잡을 '내 낡은 자전거 (Riding)'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최시원, UV와 함께 '라이딩 삼총사' 변신…'내 낡은 자전거' 발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