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전소미, 리정에 섭섭함 토로…"무시한 거야?"('TMI SHOW')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3.16 10:37

    'TMI SHOW' 예고 / 사진: Mnet 제공
    'TMI SHOW' 예고 / 사진: Mnet 제공
    전소미와 YGX 리정이 ‘TMI SHOW’에 출격해 ‘찐친’ 케미스트리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16일 방송되는 Mnet ‘TMI SHOW’ 5회에서는 전소미, 리정이 출연해 넘치는 텐션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우는 것은 물론, Z세대의 당당한 자존감이 돋보이는 TMI 차트를 전격 공개한다.

    먼저 지난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댄스 신드롬을 일으킨 YGX 리정의 ‘이유 있는 자신감’ TMI 차트가 공개된다. 리정은 뛰어난 춤 실력만큼 매력적인 비주얼을 완성하는 관리템들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제는 어엿한 ‘대세 솔로 아티스트’ 반열에 오른 전소미가 직접 선정한 ‘나를 표현하는 키워드’ 차트 또한 본 방송을 기다리게 한다.

    이날 방송에서 전소미, 리정은 아티스트와 안무가로 합을 맞춘 것은 물론, 최근 광고 촬영까지 함께한 ‘찐친’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또 한 번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프리 토킹을 선보이던 중, 갑자기 전소미가 섭섭함을 토로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전소미가 리정에게 “읽고 무시하고 저장 안 한거냐”며 서운함을 내비친 사건의 전말은 무엇인지 오늘 'TMI SH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Mnet ‘TMI SHOW’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