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유미의 세포들' 안보현 "김고은 첫인상? 웹툰 찢고 나온 느낌"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1.09.14 14:34

    '유미의 세포들'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티빙 제공
    '유미의 세포들'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티빙 제공
    안보현이 김고은의 첫인상을 언급했다.

    14일 오후 티빙, tvN '유미의 세포들'(극본 김윤주·김경란, 감독 이상엽)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상엽 감독을 비롯해 김고은과 안보현이 참석했다.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 드라마.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의 의인화라는 기발한 상상력 위에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를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풀어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보현은 게임 개발자이자 유미에게 첫눈에 반한 '구웅'으로 분한다.

    이날 서로의 첫인상을 묻는 말에 안보현은 "저는 고은 씨가 워낙 유명한 작품에 여주인공으로 많이 출연을 하시고 상대 배우분들도 되게 잘 생기고 유명하신 분들이라, 제가 고은 씨의 상대 역으로 같이 할 수 있어서 되게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 (고은 씨를) 봤을 때는 유미가 아니었다. 메이크업이 된 상태도 아니고,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서 리딩을 했었다"라며 "촬영장에서 유미가 되어 오셨을 때는 만화를 찢고 나온 느낌, 웹툰을 찢은 느낌이었다"고 칭찬했다.

    이에 김고은은 "저는 보현 씨를 처음 봤을 때 첫인상은 굉장히 '멋있고 잘생겼다'였다"며 "키도 크고, 덩치도 있으셔서 좀 무섭기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9월 17일(금)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좀 무섭기도했다"…'유미의세포들' #김고은 #안보현 첫인상 [드라마톡]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