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 "유미와 공감 포인트? 새벽에 출출이 등장할 때"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1.09.14 14:34

    '유미의 세포들'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티빙 제공
    '유미의 세포들'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티빙 제공
    김고은이 '유미'와의 공감 포인트를 꼽았다.

    14일 오후 티빙, tvN '유미의 세포들'(극본 김윤주·김경란, 감독 이상엽)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상엽 감독을 비롯해 김고은과 안보현이 참석했다.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 드라마.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의 의인화라는 기발한 상상력 위에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를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풀어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김고은은 '노잼'의 굴레에 갇힌 평범한 직장인 '김유미'로 분한다. 유미는 연애에 실패한 충격으로 사랑 세포가 혼수상태에 빠지면서 지루한 일상을 살아다가, 오랜만에 불쑥 찾아온 설렘에 활기를 얻는다.

    김고은은 '김유미'에 대해 "유미는 열심히 일도 하고, 옷 사는 것도 좋아하는 평범한 친구다"라며 "제가 유미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건 자신의 사랑 앞에서는 굉장히 솔직하고 자존심을 부리거나 그러지 않는다. 사랑 앞에서 최선을 다하는 친구"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피소드들이 소소하기 때문에 많은 부분에 공감이 갔다"며 "특히 새벽에 출출이가 등장할 때다. 제가 매일매일 겪는 상황이라 출출이를 어떻게 하면 작아지게 만들까 생각한다. 애들이 출출이랑 싸워주면 좋겠다"고 공감 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9월 17일(금)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