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백아연, 새 앨범 9월 7일 만난다…핑크빛 컴백 스케줄러 공개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1.08.18 10:15

    백아연 9월 7일 컴백 / 사진: 이든엔터 제공
    백아연 9월 7일 컴백 / 사진: 이든엔터 제공

    백아연의 새 앨범이 9월 7일 베일을 벗는다.


    백아연은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오는 9월 7일로 재조정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 발매 일정을 알렸다.


    컴백 스케줄러는 핑크빛 배경에 분홍색 원피스를 입은 백아연이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2021.09.07 6PM'이라고 초록색으로 쓰인 상단의 문구가 'Observe' 발매 일정을 알려준다.


    이에 따르면 백아연은 오는 23일 포토 다이어리를 시작으로 9월 7일 컴백 전까지 스페셜 포토 3종,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툰, 하이라이트 메들리, 앨범 프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백아연은 당초 지난 7월 'Observe'를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선제적으로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를 진행하면서 'Observe' 발매 및 활동을 연기한 바 있다.


    더 좋은 앨범 활동을 위해 자가격리 해제 이후에도 충분한 재정비의 시간을 거친 백아연은 오는 9월 7일로 'Observe' 발매일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이에 제목부터 현대인들의 공감대를 저격하는 타이틀곡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를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백아연이 2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5집 'Observe'는 오는 9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