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모교' 김현수 "'펜트하우스3' 방영 중 개봉 행복해…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1.06.09 14:03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 언론시사회 / 사진: kth 제공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 언론시사회 / 사진: kth 제공
    김현수가 드라마와 영화를 동시에 선보이는 소감을 전했다.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감독 이미영)(이하 '모교') 언론시사회가 열려 이미영 감독을 비롯해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가 참석했다.

    '모교'는 기억을 잃은 채 모교로 돌아온 교감 선생님 '은희'가 학교의 비밀을 알고 있는 학생 '하영'과 함께 특정한 장소에 얽힌 끔찍한 진실을 마주하며 겪는 기이한 이야기를 담았다. 김현수는 학교에서 벌어지는 충격적인 사건의 중심에 선 학생 '하영'으로 분했다.

    '여고괴담' 시리즈 주인공으로 나서게 된 김현수는 "워낙 인기도 많고 역사도 깊은 시리즈다 보니까 제가 그런 시리즈에 누를 끼치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하영 역도 저에게는 새로운 도전이었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연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2년 전에 촬영한 작품인데 감사하게도 이렇게 드라마 '펜트하우스3'가 방송되고 있을 때 영화도 함께 나오게 돼서 되게 행복하다"며 "'펜트하우스'랑 또 다른 캐릭터라서 보시는 분들이 제 새로운 모습을 받아들여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오는 6월 17일 전국 극장가에서 개봉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