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이지훈, 1인 기획사 '썸엔터' 설립…한계 없는 활약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1.06.03 09:41

    이지훈, 1인 기획사 설립 / 사진: 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훈, 1인 기획사 설립 / 사진: 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훈이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새롭게 도약한다.

    3일 이지훈이 1인 기획사 '썸(ssom)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독자 행보를 시작했다.

    이지훈은 본인만의 색깔과 신념을 담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준비를 마쳤다. '썸(ssom)엔터테인먼트'라는 사명 하에 새로운 수준의 매니지먼트를 지향하는가 하면, 다양성을 중시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또한 썸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 출발에 나서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예고, 배우로서의 거침없는 행보에 박차를 가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지훈은 1인 기획사 설립과 함께 향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경계를 넘나드는 활동을 폭넓게 준비하고 있다.

    한편, 이지훈은 KBS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 안정적인 연기력과 유연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99억의 여자', '신입사관 구해령', '육룡이 나르샤', '최고다 이순신' 등 장르를 넘나드는 작품 활동을 꾸준히 해오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얼마 전 종영한 KBS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 변신에 성공해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그뿐만 아니라 이지훈은 얼마 전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동네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핵인싸'의 면모를 발휘하며 친근한 매력까지 더했다. 또한 IHQ 개국 첫 드라마 '욕망'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그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