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지청신은 어디에?…이홍내, 김조광수 신작 '메이드 인 루프탑'서 '청량美 뿜뿜'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1.05.20 13:42

    '메이드 인 루프탑' 개봉 확정 / 사진: 엣나인필름 제공
    '메이드 인 루프탑' 개봉 확정 / 사진: 엣나인필름 제공
    '메이드 인 루프탑'이 개봉일을 확정했다.

    20일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감독 김조광수) 측이 6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청량미 넘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이드 인 루프탑'은 이별 1일차 '하늘'과 썸 1일차 '봉식'이 별다를 것 없지만 각자의 방식대로 쿨하고! 힙하게! 밀당 연애를 시작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

    공개된 1차 포스터 '루프탑 포스터'는 청량하고 감성적인 무드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산뜻한 여름 하늘 아래 나란히 마주보고 앉은 '하늘'과 '봉식'의 모습이 이들이 그려낼 쿨하고 힙한 청춘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카피 '예고없이 훅 들어오는 이별 1일차 썸 1일차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가 이 세상 텐션이 아닌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요즘 같은 시대에 더욱 눈길을 잡아 끄는 오직 루프탑에서만 즐길 수 있는 청량하고 탁 트인 풍경은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을 한층 더 기대하게 하는 매력 포인트다. 여기에, 다채로운 색상의 불빛을 머금은 전구가 루프탑 하늘을 장식하며 감성까지 더했다. 이처럼 완벽하게 취향 저격할 '메이드 인 루프탑'의 섬세한 영상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하늘' 역을 맡은 경이로운 라이징 스타 이홍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악귀 '지청신'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홍내는 이별 1일차 밀당러 취준생 '하늘'로 180도 다른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삼촌', '마차 타고 고래고래',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 스크린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하는 정휘는 썸 1일차 힙스터 BJ '봉식' 역을 맡아 넘사벽 하이텐션의 캐릭터를 완성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 등을 통해 충무로 대표 제작자로서 굵직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조광수 감독이 8년 만에 메가폰을 잡아 화제다. 김조광수 감독은 '원나잇온리'(2014),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2012), '귀'(2010), '친구 사이?'(2009), '소년, 소년을 만나다'(2008)를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참신한 연출력으로 인정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감독이다.

    여기에 '자이언트 펭TV' 메인 작가로 잘 알려진 염문경 작가가 시나리오에 참여해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에 새로움을 더했다. 김조광수 감독만의 섬세한 연출력에 염문경 작가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이 더해져 청춘력 가득한 시너지를 폭발시킬 전망이다. 영화 '악질경찰', '도어락', '박열'에서 배우로도 활약했던 염문경 작가는 '메이드 인 루프탑'에서도 깜짝 놀랄 열연을 펼친다.

    한편, 올여름 가장 사랑스러운 청춘 영화의 등장을 예고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은 2021년 6월 개봉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