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트레저, 日 오리콘 주간차트 정상…"성적 떠나 사랑에 감사하고 감동"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1.04.06 17:47

    트레저 오리콘 주간차트 1위 / 사진: YG 제공
    트레저 오리콘 주간차트 1위 / 사진: YG 제공

    트레저가 일본 데뷔 앨범으로 오리콘 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6일 트레저의 첫 번째 일본어 정규앨범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가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3월 29일~4월 4일 집계 기준) 1위를 기록했다.


    음원 역시 강세다. '미쳐가네 (Going Crazy)'와 '사랑해 (I LOVE YOU)' 음원이 각종 주요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 무서운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 아직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펴고 있지 못한 K팝 신인임에도 트레저를 향한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트레저는 "멤버들 모두가 깜짝 놀랐다. 성적을 떠나서 많은 팬분들의 사랑과 응원에 감사하고 감동받았다"라는 소감을 밝히며 "'희망과 사랑'을 주제로 한 이번 앨범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힘이 되어 드리고 싶었는데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가슴이 벅차다"고 덧붙였다.


    또한, 트레저는 "팬 분들의 사랑 덕에 오히려 저희가 더 큰 에너지를 얻었다. 이 순간을 잊지 않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트레저의 첫 일본어 정규앨범에는 총 13곡이 담겼다. 한국어 가사로 먼저 발매됐음에도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끈 12곡의 일본어 버전과 애니메이션 '블랙 클로버' OST 'BEAUTIFUL'이 더해졌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