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모범택시' 김의성 "중간 투입된 표예진, 잘 버텨줘서 눈물나게 고맙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1.04.06 15:14

    '모범택시' 김의성-표예진 / 사진: SBS 제공
    '모범택시' 김의성-표예진 / 사진: SBS 제공

    김의성이 '모범택시' 대체 배우로 합류한 표예진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6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9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극본 오상호, 연출 박준우)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생중계됐다.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극 중 김의성은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 대표이자, 파랑새 지원센터 회장 '장성철'을 연기하며, 표예진은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지원 '안고은'을 맡는다. 무엇보다 안고은 역할은 당초 에이프릴 이나은이 캐스팅돼 촬영의 대부분을 진행했으나, 논란을 겪으며 하차, 표예진이 대체 배우로 합류하게 된 상황.


    이에 대해 김의성은 "예진 씨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났는데 사실 중간에 투입된다는 것이 정말 어렵다. 남들은 다 아는데, 나 혼자만 모르는 사람인 것 같고, 다 친한 것 같은 분위기 속에 정말 힘들었을 것 같은데, 어려운 조건에서 잘 버티고 금방 식구가 되어줘서 눈물나게 고맙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2' 후속으로, 오는 9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