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화보] '나의 별에게' 김강민 "손우현과 친해져…나도 모르게 살갑게 대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1.04.02 10:07

    01/02

    김강민이 캠퍼스 남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2일 매거진 <캠퍼스플러스> 측이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김강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강민은 풋풋한 대학생 같은 싱그러운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매력포인트인 보조개 미소와 눈웃음으로 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강민은 이날 인터뷰에서 '나의 별에게'의 화제성에 대해 "처음에는 초조하고 조금 걱정됐는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국내에선 BL 장르가 아직 많이 나오지 않아서 작품의 성공 여부를 떠나 대중이 어떻게 바라볼지를 계속 생각했던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까지 사랑해주실지 몰랐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그는 촬영하면서 힘든 점을 묻는 질문에 "한지우 역할 특성상 강서준(손우현)을 차갑게 대해야 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친해져서 나도 모르게 살갑게 대했다"며 "그래서 마음을 다시 가다듬고 촬영해야 했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2019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데뷔한 김강민은 "첫 촬영 때 상대 배우가 남궁민 선배님이었다"며 "대선배님 앞이라 너무 긴장했던 내 모습을 잊지 못한다"고 회상했다.

    김강민은 '스토브리그' 이후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구미호뎐'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고, 연이어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 '반오십', '나의 별에게'의 주인공을 맡아 활약하며 라이징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