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오! 주인님' 측 "나나, 첫 촬영부터 로코퀸 오주인 그 자체"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1.02.24 14:05

    사진 :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사진 :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주인 역을 맡은 배우 나나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3월 24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 연출 오다영)에서 오주인 역을 맡은 나나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 한비수(이민기)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오주인(나나)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 2021년 많은 시청자들의 인생작을 경신할 특별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나나는 극 중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로코퀸 배우 오주인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배우인 오주인의 보도사진. 흑백 사진을 뚫고 나오는 그녀의 아우라와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성숙함과 편안함,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담아낸 나나의 표현력이다. 블랙 슈트 차림의 사진에서는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화이트 셔츠 차림의 사진에서는 청순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것. 극 중 만인의 사랑을 받는 매력적인 로코퀸 오주인을, 배우 나나가 얼마나 매력적으로 그려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진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나나는 첫 촬영부터 매력적인 로코퀸 오주인 그 자체였다. 오주인은 겉보기에 누구보다 화려하지만, 혼자 있을 때는 자신의 감정을 깊이 들여다볼 줄 아는 인물이다. 나나는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오주인만의 매력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특별한 로코퀸이 된 나나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로맨스 장인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와 ‘파수꾼’, ‘배드파파’ 등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