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수란, '바람피면 죽는다' 첫 OST 주자…킬링케미에 힘 더할 'O.V.E.R'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0.12.03 11:00

    '바람피면죽는다' 첫 OST 수란 / 사진: 에이스토리 제공
    '바람피면죽는다' 첫 OST 수란 / 사진: 에이스토리 제공

    수란이 '바람피면 죽는다'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수란이 가창한 KBS 2TV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 연출 김형석) 첫 OST 'O.V.E.R'가 발매된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 부부이지만 태생부터 바람둥이인 '이혼전문변호사 한우성'과, 바람 핀 남편들을 끔찍하게 죽이는 '살인 범죄 소설 작가 강여주'의 스릴 만점 부부생활 그린 드라마.


    'O.V.E.R'는 실력파 보컬 수란의 개성있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세련되고 감각적인 편곡과 어우러지며 극 중 강여주(조여정)의 캐릭터를 극대화시킨다. 곡 작업은 음악감독인 김지수와 작곡가 Y.nik이 참여했다.


    특유의 달콤한 음색으로 '오늘 취하면', '콜링 인 러브 (Calling In Love)', '러브스토리' 등 다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수란은 KBS 2TV 드라마 '영혼수선공',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내 뒤에 테리우스', '군주 - 가면의 주인'과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4', tvN 드라마 '화유기', SBS '조작' 등 다양한 작품에서 OST를 가창하며 'OST 여신'으로 떠오른 바 있다. 이에 수란이 새롭게 참여한 '바람피면 죽는다'의 OST에도 기대가 쏠린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