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트와이스 나연, 새 앨범 개인 티저 공개…'물오른 미모'에 시선집중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0.10.13 13:32

    TWICE(트와이스) "Eyes wide open" CONCEPT FILM NAYEON

    트와이스 나연이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1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6일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의 콘셉트를 담은 나연의 티저 사진 및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나연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나연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공개된 티저 속 나연은 두 가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냈다. 깔끔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그레이 정장을 입고 또 다른 분위기로 변신한 컷에서는 시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에 향후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게 될 트와이스 다른 멤버들의 티저 사진 및 필름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트와이스는 2017년 10월 30일 정규 1집 'Twicetagram'(트와이스타그램) 이후 약 3년 만에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오게 됐다. 타이틀곡 'I CAN’T STOP ME'는 JYP 수장이자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를 만든 심은지가 작사를 맡았다.


    또한, 방탄소년단, 할시(Halsey)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에 참여한 만큼,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어 14연속 히트 달성에 성공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트와이스 나연, 새 앨범 개인 티저 공개…'물오른 미모'에 시선집중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