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사랑의 콜센타', 오늘(31일) PART 17 음원 공개…TOP7 '달빛 창가에서' 등 10곡 수록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0.07.31 11:17

    '사랑의 콜센타' PART 17 음원 공개 / 사진: 쇼플레이 제공
    '사랑의 콜센타' PART 17 음원 공개 / 사진: 쇼플레이 제공
    '사랑의 콜센타 PART 17' 음원이 공개된다.

    31일 낮 12시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17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 17' 앨범에는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달빛 창가에서'를 시작으로 임영웅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 '비나리', 영탁의 '인연', '당신의 의미', 김호중의 '골목길'이 수록된다.

    이어 정동원과 이찬원이 함께 부른 '그대 없이는 못 살아', 장민호의 '사랑의 이름표', 김희재의 '열정', 조항조와 TOP7이 함께 부른 '만약에'까지 총 10곡이 포함된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에 있는 예비 신랑을 두 달 동안 보지 못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신청자와 통화가 연결되었다. 이에 임영웅은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먼저 제안해 특별한 축가를 선물했다.

    이어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는 11세 효녀 신청자와 연결이 된 김희재는 혜은이의 '열정'을 열창했다. 열정 넘치는 무대로 뜨겁게 분위기를 달군 김희재는 100점을 맞으며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100세 친정어머니가 고향인 북한에 있는 가족에게 보고 싶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 한다는 사연이 공개되었다. 이에 장민호는 신청곡 '사랑의 이름표'와 함께 만수무강을 기원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임영웅은 남편에게 성실하고, 열심히 살아줘서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는 신청자를 위해 심수봉의 '비나리'를 촉촉한 감성으로 불렀다. 임영웅이 '비나리'를 부르는 영상은 네이버 TV 조회수 23만 회를 기록하며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