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원어스, 오는 8월 19일 새 미니앨범 'LIVED' 발매…확장된 세계관 예고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0.07.30 14:31

    원어스 컴백 / 사진: RBW 제공
    원어스 컴백 / 사진: RBW 제공
    원어스가 오는 8월 19일 컴백을 확정했다.

    30일 RBW 측이 "원어스가 내달 19일 새 미니앨범 'LIVED'를 발표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로드 투 킹덤'의 경연곡 'COME BACK HOME'의 연장선으로, 저주받은 여섯 군주의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어스의 컴백은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앨범 'IN ITS TIME' 이후 5개월 만이며, Mnet '로드 투 킹덤' 이후 첫 활동이다. 새 미니앨범 'LIVED'에는 스스로 운명을 선택해 나가는 원어스의 삶의 가치를 담았으며, 여섯 멤버가 가진 뜨거운 생명력과 주어진 운명을 개척하고자 하는 불꽃 같은 의지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원어스, 오는 8월 19일 새 미니앨범 'LIVED' 발매…확장된 세계관 예고
    원어스는 오늘(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LIVED'의 모션 로고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을 알렸다. 영상에는 지구와 달이 만나 탄생한 원어스의 로고에 칼이 꽂히고, 한순간에 핏빛으로 물들이는 강렬한 이야기의 서막을 예고했다.

    원어스는 그동안 'US' 3부작 시리즈에 이어 첫 싱글 앨범을 통해 뛰어난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후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과 스토리텔링이 담긴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덤을 쌓으며 차세대 K팝 그룹으로 성장했다.

    한편, 원어스는 8월 19일 새 미니앨범 'LIVED'으로 컴백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