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방탄소년단, 새 리얼리티 '인더숲 BTS편' 론칭…8월 19일 첫 방송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0.07.28 11:18

    방탄소년단 새 리얼리티 공개 / 사진: 빅히트 제공
    방탄소년단 새 리얼리티 공개 / 사진: 빅히트 제공

    방탄소년단이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으로 돌아온다.


    오는 8월 19일 첫 방송되는 JTBC '인더숲 BTS편'(In the SOOP BTS ver.)은 숲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약 60분 분량의 총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일상과 휴식 그 사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인더숲 BTS편'은 무대를 벗어나 각자 취미 생활을 하며 평범한 시간을 보내는 방탄소년단의 일상과 휴식에 초점을 맞춘다. 방탄소년단은 어떻게 하루를 보낼지 미리 시간표를 작성해, 드넓은 강과 울창한 나무에 둘러싸여 온전히 자신들만의 시간을 보낸다.


    제작진과의 소통 없이 멤버들이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포인트이며,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한편 7명이 함께하는 '따로 또 같이' 순간을 통해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JTBC를 통해 방송되는 '인더숲 BTS편'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첫 방송 이후 20일 자정에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약 80분 분량으로 확장된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TV에서는 볼 수 없던 비하인드 편까지 추가, 총 16편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8월 4일 오전 11시부터 위버스샵에서 독점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