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화보] 경리 "유튜브 활동? 공백기 동안 팬들과 소통하고 싶었다"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20.06.30 13:55

    01/04

    경리가 여름을 만끽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30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경리는 플라워패턴의 레드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바캉스룩으로 청량함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경리는 소속사를 옮기고, 본격적으로 연기 공부를 시작, 팬들과의 더욱 가까운 소통을 위한 유튜브 채널 '경리 생활'을 오픈했다. 이에 대해 경리는 "8년간 그룹 생활을 하다가 지금은 제 나름의 휴식을 취하면서 저라는 사람을 다듬어가는 시간을 보내요. 연기도 배우고 있고, 운동도 열심히 하면서 더 발전한 경리를 만들어가는, 그런 시기예요. 잘 먹고, 잘 쉬고. 최근의 저에겐 그런 게 낙이었어요. 저를 찾아가고, 저에게 집중하는"이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경리는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주제의 미션을 해결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그는 유튜브로 향한 것에 대해 "공백기를 가지면서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소망이 컸다"고 말했다. 그는 '경리 생활' 이전에 직접 영상을 만들고 편집해 팬들과 나눴던 채널 '경리간길'을 운영해온 바 있다.

    유튜브 활동에 대해 경리는 "지금은 채널을 막 오픈해서 이런저런 것을 시도하는 중이에요. 분명한 건, 어딘가 국한되지 않은 경리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거예요. '경리간길'도 계속 이어갈 건데, 콘텐츠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경리 생활'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경리간길'을 통해서는 그야말로 저의 일상을 보여드리려고 해요"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경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와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