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손나은 "작품 선택 이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하고파"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20.05.25 17:36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MBC 제공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MBC 제공
    손나은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한 이유를 공개했다.

    25일 오후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고재현 감독을 비롯해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이 참석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 극 중 손나은은 어딜 가나 주목받는 섹시한 마스크와 몸매로 SNS에서 연예인급 인기를 끌고 있는 셀럽이자 피트니스 트레이너인 '진노을'을 연기한다.

    2017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 손나은이 작품 선택 이유를 전했다. 그는 "오랜만에 드라마를 하는 거라 어떤 캐릭터를 보여드릴지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만났다"며 "제가 그동안 보여드렸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시청자분들이) 익숙해하실 것 같았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특히, 손나은은 "진노을이 트레이너 역이라 운동하는 모습도 많고, 제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님들이 출연하신다고 해서 함께 하고 싶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늘(25일) 9시 30분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